Gallery Nowhy는 컨템포러리 아트 갤러리로 한국의 젊은 아티스트를 비롯한 K-Art의 해외 진출과 한국 동시대 미술을 세계에 알리는 것을 목표로 2022년 설립되었습니다. 혁신적인 커머셜 아트 모델링 시스템을 바탕으로 아티스트, 브랜드, 컬렉터 간의 '대화'를 도모하며 아티스트의 예술적, 상업적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매니징 체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컬렉터들이 작품에 보다 쉽게 접 할 수 있게 다양한 매체를 통해 작가의 예술 세계에 관한 보다 상세 정보를 제공하고 컬렉터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잠재력 있는 해외 신진 아티스트를 발굴하는 것 역시 갤러리의 중요한 목표로 현재 4명의 전속 아티스트가 있으며 한국은 물론 세계 곳곳에서 새로운 세대의 아티스트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소속 작가들이 더 넓은 예술적 가능성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며 No Reason, Why Question'이라는 갤러리 슬로건과 함께  중국과 세계 아트 트랜드에 작가를 안착시키고  예술과 산업에서 "연결"의 가치를 창조하겠습니다.


 

안국동에 위치한 Gallery Nowhy는 2022년 문을 연 컨템포러리 아트 갤러리로 한국의 젊은 작가와 K-Art의 해외 진출을 목표로한다.  

갤러리노와이는 동시대 예술을 대중에게 적극적으로 알리는 것은 물론 혁신적인 커머셜 아트 모델링 시스템을 바탕으로 작가, 브랜드, 컬렉터 그리고 미술애호가들의 소통을 이끌어내고 있다. 갤러리노와이는 글로벌 컬렉터들이 작품에 보다 쉽게 접근 할 수 도록 다양한 매체를 통해 작가의 예술 세계에 관한 보다 상세 정보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컬렉터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갤러리는 전속작가제도를 적극 실시함으로 작가의 작품 세계를 지원하고 그들의 예술 활동은 물론 작품의 지적 재산권 관리 까지 지원하고있다. 앞으로도 소속 작가들이 더 넓은 예술적 가능성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며 No Reason, Why Question'이라는 갤러리 슬로건과 함께 예술이 가진 "연결"의 가치를 만들어 갈 것이다.

Gallery Nowhy의 전시 소식을 받으세요